컨포넌트 및 *.dll 등록오류는
PC의 운영체제에서 컴포넌트 등록 파일이 정상적으로 존재하지 않을 때 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들에서 해당 DLL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아래와 같이 수행하셔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쿨메신저 완전 종료
2. [탐색기 → 검색] 에서 C:\ 경로로 "모든 파일 및 폴더 검색"
3. regsvr32.exe 입력 후, 파일 검색 시작
4. 검색되어 나온 regsvr32 파일 복사
5. [C:\WINDOWS] 와 [C:\WINDOWS\system32]에 붙여넣기
6. 쿨메신저 5.x 을 제어판에서 삭제
7. [쿨메신저 홈페이지]-[다운로드] -[제품다운로드] 에서 쿨메신저 5.x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재설치
 
두둥~
Posted by 쿨스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opyright (c) jir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