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메신저 서버를 관리하고 있는 담당자에게 연락하셔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해달라고 요청하셔야합니다.
 
쿨매니저(서버프로그램)에서도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보이기 때문에 (예:"******" 형식표기)
서버 관리자께서도 분실한 비밀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서버 관리자께서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클라이언트 사용자에게 새로운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다시 안내해 드리게 될 것입니다.
예) 0000 or 1111 식으로 변경한 후에
 
사용자가 접속하셔서 자신의 비밀번호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
Posted by 쿨스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opyright (c) jir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