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컴즈 “게임문화재단과 업무협약 MOU 체결”

 

△지란지교컴즈 대표(왼쪽)와 게임문화재단 사무국장(오른쪽)

 

학교 업무용 메신저 점유율 1위 업체로 알려진 지란지교컴즈(대표 오진연)는 지난 8월 1일 게임문화재단(이사장 김경일)과 쿨스쿨 플랫폼 사업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게임문화재단은 건전한 게임문화 및 게임 이용 문화 기반 조성을 위해 2008년 설립된 재단법인이다. 2018년 신임 이사장으로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를 선출해 게임문화 진흥을 위한 사업과 게임 과몰입 예방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쿨스쿨 플랫폼은 교육 자료, 연수, 교구, 도서 등 분산되어 있던 교육 콘텐츠를 한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통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지란지교컴즈의 주력 사업이다.

 

 

 

△지란지교컴즈 대표(왼쪽)와 게임문화재단 사무국장(오른쪽)

 

게임문화재단 조수현 사무국장은 “게임과 밀접한 아동, 청소년들을 교육하는 선생님들에게 재단의 다양한 사업을 홍보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라며 “이번 협약으로 게임리터러시교육, 게임 과몰입 예방교육 등 교육 현장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지란지교컴즈 오진연대표는 “선생님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과 가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쿨스쿨 플랫폼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게임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을 적극 홍보하여 학교 현장에 게임을 통한 교육적 효과가 확산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향후 양 기관은 게임 관련 교육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쿨스쿨 플랫폼을 활용하여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하며 상호 지원을 할 방침이라고 알렸다.

 

Posted by 쿨스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opyright (c) jir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