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컴즈 "전국 교사마술연구회 스텝매직과 업무협약 MOU체결"


 

 

학교용 업무용 메신저 점유율 1위 업체 지란지교컴즈(대표 오진연)는 지난 313일 전국 교사마술연구회 스텝매직(이하, 스텝매직)과 쿨스쿨 플랫폼 사업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교사들의 교육 콘텐츠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쿨스쿨 플랫폼을 활용하여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하며 상호 지원을 하기로 밝혔다.

 

 

스텝매직 회장 김택수 교사는 아이들과 함께 마술처럼 행복한 수업을 꿈꾸는 교사연구 모임으로, 마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세계에 단 하나뿐인 전국 단위 교사단체로서, 번 MOU를 통해서 교사, 학부모 그리고 교육기업이 우리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그들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기를 소원하며, 이는 이념과 실리를 넘어 미래를 여는 우리 어른들의 역사적 사명이라 생각한다. 이번 지란지교컴즈와의 MOU를 통해 좀 더 많은 교육 단체들이 우리 학생들을 위해 동행하는 기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했다.

 

 

△ 지란지교컴즈 대표(왼쪽)와 전국교사마술교육연구회 스텝매직 회장

 

 

지란지교컴즈 오진연대표는 쿨메신저를 기반으로 하는 35만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교육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쿨스쿨 플랫폼 사업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쿨스쿨 플랫폼에 스텝매직의 수업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선생님들을 위한 다양한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Posted by 쿨스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opyright (c) jir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