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컴즈 "사단법인 스마트교육학회와 업무협약 MOU 체결"

 

 

 

지난 41, 학교 업무용 메신저 점유율 1위 업체 지란지교컴즈(대표 오진연)는 사단법인 스마트교육 학회(이하, 스마트교육학회)과 쿨스쿨 사업분야에 협력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스마트교육 학회는 2013 4월 설립되었으며, 교육 연구자, 교육현장 전문가, 새로운 기술이 함께 교육의 변화를 모색하기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설립 후 매년 여름과 겨울 스마트교육 페스티벌을 통해 새로운 교육에 대해 연구하고 성과를 알리고 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지란지교컴즈 오진연대표와 스마트교육학회 조기성 회장을 포함하여 각 학회사들이 참석했다. 스마트교육학회 회장 조기성 교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그동안 학회에서 연구하고 발표된 새로운 교육과 변화된 교육이 교육현장에 있는 선생님들에게 더 많이 알려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학회장도 현장 교사인 만큼 현장 교사의 입장에서 꼭 필요한 연구와 수업 사례들이 쿨스쿨플랫폼과 쿨메신저를 통해 전국에 알려지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지란지교컴즈 대표(왼쪽)와 사단법인 스마트교육학회 회장

 

 

지란지교컴즈 오진연대표는 스마트교육 학회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분야의 에듀테크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서 쿨스쿨플랫폼에서 다양한 교육자료와 교구재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아가겠다라고 했다.

 

 

 

양 기관은 교사들의 교육 콘텐츠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쿨스쿨플랫폼을 이용하여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하며 상호 지원을 하기로 밝혔다.

 

 

 

Posted by 쿨스쿨
Copyright (c) jir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